세상의 모든 창조는 점에서 시작된다.
점과 점이 만나면 선의 형태가 된다.
선과 선이 만나면 면이 형태가 된다.
면과 면이 융합하면 공간이 창조된다.

점, 선, 면, 공간.

점: 세상의 모든 창조는 점에서 시작된다

선: 점과 점이 만나면 선의 형태가 된다

면: 선과 선이 만나면 면의 형태가 된다.

공간: 면과 면이 융합하면 공간이 창조된다.

세상의 모든 시작은 혼돈의 '점'에서 시작된다.

인간은 태어나면서 누구나 혼돈의 '점'에서 시작한다. 혼돈은 미인점이 생성되는 시발점이며, 점을 찍는 순간 아름다운 미인창조는 시작된다. 나 자신이 아무리 잊혀져도 무의식의 나다움 매력은 세상의 파편과 뒤섞이며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돌고 돌게 되어 있다. 무의식은 눈에 보이지 않는 혼돈의 미인점과 닮아있다.


이 점은 잃어버린 미인점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점과 점이 만나는 시점이 3년 정도 지나면 짧은 미인선이 형성된다. 선과 선이 만나 시간이 플러스 되어 가속이 붙으면 면의 형태를 띄게 된다. 가속이 붙은 면은 어느 순간 빛의 속도로 공간을 창조해낸다. 창조된 공간과 공간이 융합하면 시간을 창조해낸다. 시간이 창조된 공간이 바로 나다움 창조가 시작되는 시발점이다.


창조에서 중요한 건 결단의 점 하나를 찍을 때 살짝 찍는게 아니라 뿌리 깊게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힘들지만 여러개의 점을 힘겹게 찍어 나아가야 한다. 그래야 나다움을 뛰어넘는 다름다운 미인계가 창조되는 것이다.


용 그림에 눈이라는 점을 찍지 않으면 용이라고 할 수 있을까? 님에 점 하나 찍으면 남이 되지만, 빚에 점 하나 찍으면 빛이 된다. 긍정은 부정이 되고, 부정은 긍정이 되는 시대다.


세상 가장 완전하고 체계적인 돈버는 브랜드를 창조하는 다름다운 미인계(나다움 미니은퇴인생공략집 6감계 매력)는 어떤 형태로 창조 될 지 정확히 예측할 수는 없다. 하지만, 나다움을 뛰어넘는 세상 가장 완전하고 체계적인 행복한 공간을 형성하고 싶다면 점을 찍는 훈련부터 해야 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라는 걸 절대 잊으면 안된다.

NADAUM ⓒ 20160110 아름다운 미인들 All rights reserved.

아름다운 미인들

사이트명 : 미인클럽 ㅣEmail : meinclub.inc@gmail.com

오프라인 : 미인클럽 부다페스타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46-1번지 6층

회사명 : 아름다운 미인들ㅣ사업자등록번호 : 622-51-00476

대표 : 김차훈ㅣ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인천남동구-0675호